(뉴스핏 = 김호 기자) ㈜더세이프웨이는 지난 16일, 하남백년로타리클럽을 통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차량 1대를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기탁된 차량은 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가정방문 서비스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밑반찬을 배달하는 사업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사업의 효율성을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탁식에는 ㈜더세이프웨이 김상우 대표, 하남백년로타리클럽 이수연 회장, (사)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 한상영 회장,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이 참석했다.
김상우 대표는 “기탁된 차량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되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세이프웨이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연 회장은 “이번 지정기탁을 통해 복지서비스의 질이 향상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복지관의 차량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찾아가고, 어르신들을 위해 필수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꼭 필요한 수단입니다.”라며 “기탁된 차량은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헤아리고, 더 많은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더세이프웨이는 2021년에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차량 2대를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복지에 기여해왔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