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핏 = 김수진 기자) ㈜디쌤은 24일 2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에서 ㈜디쌤은 화성시복지재단에 화성시 취약계층을 위한 수면 안경 1600개, 이지룰러 레이저줄자 460개를 지원했다.
㈜디쌤(대표이사 이유형)는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정밀측정, 저항측정, 검사장비 등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또한, 수면 안경, 임플란트&치열교정기 관련 장비 개발 등 다방면으로 사업이 커지고 있는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이며 성실 납세자 인증도 획득했다.
이유형 대표이사는 “수면 안경은 불면증을 겪는 어려운 이웃에게 편안한 잠을 선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부물품이 화성시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잘 사용되어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지룰러 레이저줄자는 “작은 사이즈에 휴대성이 좋아 가정이나 공사장 등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이번 기탁을 통해 ㈜디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복지재단 황운성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계속해서 화성시의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