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부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온라인 친절 교육 실시

  • 등록 2020.10.23 11:5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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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핏 = 박선화 기자) 인천동부교육지원청은 지난 22일 동부 관내 유·초·중학교 행정실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친절한 고객 응대로 민원인에게 한 차원 높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을 진행한 유수란 강사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스킬업’이란 주제로 단계별 전화응대 방법, 호감도 향상을 위한 고객 전화응대 기법 등을 소개하며 전화 예절은 민원인에 대한 공감과 배려에서 시작한다고 강조했다.

곽미혜 학교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이 친절을 기본으로 하는 청렴마인드 함양과 실천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선화 기자 newsfit22@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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